- 일본 법인 설립, 가상오피스, 공동사무실 / 업무지원서비스 / 일본직판매2014년 09월 22일 11시 44분 13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작성자: Glosens
일본 직판매 전문회사 비즈인조이커머스에서 제공하는 일본 공동사무실/업무보조 서비스입니다. 해외송금/결제대행 여신한도액은 3000만엔입니다.
【 대응서비스 】
전용전화 전화응대 주문응대 메일박스 사업자주소 가상오피스 공동오피스 독립오피스 회의실 쇼핑몰제작 전송 서비스 법인개설대행 법인관리대행 사무용품임대 국제송금 결제대행 창고 택배 통관대행 핸드캐리
【 일본 독립/공용 사무실 서비스 】
*1. 전용전화 :
- 오사카06번호, 전자팩스, 0120무료전화
- 해외에서 착발신되는 03도쿄번호 전화기:한국 등 무선인터넷이되는전세계에서 직접 일본고객 응대 가능*2. 전화응대, 주문응대:
- 0120무료전화로 연결가능
- 일반문의 답변항목 15건이내 대응가능, 월 콜(Call) 수 50건이내⇒20,000円/월, 콜오버(Call Over)는 건당 100엔, 메일등으로 전송(일본어) , 월~금 09-18시까지 응대
- 카다로그 통신판매/쇼핑몰 등에서 고객의 전화주문에 대응해야하는 주문응대 서비스는 콜당200엔
- 토・일・공휴일・심야21시까지 대응 플랜도 있습니다.
※원하시는 언어로 번역하여 메일보고 받으시려면, 아래 '현지 업무지원서비스'-'전송'서비스를 이용바랍니다.*3. 사업자 주소지+메일박스:
- 두께 2cm 이내의 우편물을 받을 수 있는 주소지로서, 사업자주소지로도 사용가능합니다.
- 매주 금요일 지정된 주소지로 전송하며, A4사이즈까지 월100통까지는 우편실비, 그이상은 건당 30엔+우편실비를 적용
- 우편물이 도착하는 즉시 전송하는 경우 1000엔/월 추가, 등기우편물이나 인감을 사용해야하는 우편물은 건당300엔, A4사이즈이상이나 두께 2cm 이상인 물건은 실비추가
※사업자 신규개설시에는 아래 '현지 업무지원서비스'>'법인개설대행 서비스'를 이용바랍니다. 공동사업자 주소지로는 은행구좌 개설이 어렵습니다.
※도쿄 미나토구, 오사카 주오구 등 대부분의 일본 대도시 가능*4. 가상오피스:'전용전화+전화대행 혹은 주문응대+메일박스'를 한꺼번에 이용하는 서비스로서 개별로 이용하는 것보다 가격할인이 있습니다. ※도쿄 미나토구, 오사카 주오구 등 대부분의 일본 대도시 가능
*5. 일반형 독립오피스: 6개월~1년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는 독립공간으로 풀옵션형에 비해 전용면적이 넓고 저렴, 월4만엔부터
사진과 같은 5~6평형은 4만엔 전후, 공익비 포함/신규 창문버티컬,카펫 제공/개별 냉난방기
- 5~6평형(공익비포함 40,000엔전후)부터~60평까지, 오사카 중심지인 혼마치소재, 전철역 5분이내 대로변,
- 카펫바닥재/창문버티컬 신규 공사로 제공, 개별 냉난방기기 구비(매월 필터 무료청소)
- 24시간 세콤 경비시스템(옵션):1500엔/월
- 휴대형 무선와이파이 혹은 일반형 와이파이(셋팅 및 기기포함/옵션):3000엔~4500엔/월
- 회의실20기준:500엔/시간, 화이트보드/프로젝터, 음료 완비
- 카세어링서비스:500엔/1시간10Km기준, 네비게이션, 오토메틱, 고속도로용ETC, 화물커버- 자전거 무료대여:혼마치에서 오사카 주요지역에 30분이내로 자전거 접근가능! 빌딩당 20대이상 준비하여 상시 이용가능
- 사무용품 무료대여:공구, 리프트(120kg까지), 배터리부스터, 라미네이터, 스케너, 화이트보드 드릴, 체크라이터, 종이절단기, 바인딩기계, 진공청소기, 로봇청소기 등
*6. 공동오피스:3000엔부터~, 일반카페처럼 빈 자리를 찾아 즉시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며, 무선인터넷, 공용PC, 음료제공, 사무집기가 구비되어 있고, 24시간이용가능. 법인주소지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※도쿄 미나토구, 오사카 주오구 등 대부분의 일본 대도시 가능 ※법인관리대행 이용자에 한정신칸센의 신오사카역에 인접한 신오사카 한큐 빌딩-공동오피스 사무집기
신오사카 한큐 빌딩-공동오피스
신오사카 한큐 빌딩-음료 바
신오사카 한큐 빌딩-공동오피스
신오사카 한큐 빌딩-공동오피스
스텝 지원은 08시30분~18시까지, 이후는 무인 운영
*7. 풀옵션 독립오피스:1일~일주일, 한달 단위로 현지 오피스로서 사용하실 수 있는 독립공간입니다. 빌딩의 규모와 창가형, 내부형에따라 가격이 다릅니다. ※법인관리대행 이용자에 한정1인실-내부형
3인실 내부형
【 현지 업무지원 서비스 】
*8. 전송 서비스: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, 걸려온 전화내용을 한국어 / 영어 / 일본어 별로 번역 하여 메일전송해 주는 서비스 ※전화응대 서비스 이용자 한정
*9. 법인개설대행:유한회사나 주식회사를 개설하는 서비스 ※법인관리대행 이용자 한정
*10. 법인관리대행:
- 은행구좌 개설, 세무경리업무, 국제송금업무, 기타 법인유지에 필요한 각종 업무를 대응
- 라쿠텐/amazon japan/야후쇼핑 등에 입점수속,*11. 배송대행:
- 통관대행:화물통관 후 지정된 장소나, 창고서비스 물류지까지 운송합니다.
- 창고서비스:두께 2cm이상의 화물은 창고서비스를 이용합니다. 무거운 화물을 입고하는 경우, 별도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:창고에 입고된 상품을 해당국가 국내택배로 재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. 상품관리화면을 제공하여, 배송상품 라벨프린트, 판매개시여부, 배송요청, 배송상황과 송장번호 등 관리가 가능합니다.※법인관리대행 이용자 한정*판매자국가에서 물류센터까지 남품하는 방법
관리화면에서, A.상품별 라벨(상품하나하나에 첨부), B.재고납품서(운송박스당 동봉), C.배송라벨(운송박스 외부에 첨부)의 3종의 서류를 인쇄하여 상기와 같은 방식으로 물류센터까지 EMS나 핸드캐리등으로 납품
*물류센터 재고상품을, 상품관리화면에서 출하 지정하기
①배송지 주소입력, ②주문번호(공백으로두면 자동생성), ③납품서인쇄(거객에게 납품서를 출력하여 판매자명으로 제공됨), ④출하의리 상품을 지정
*12. 국제송금:송금업무는 3000만엔까지 가능합니다. 20만엔 이상인 송금은 인보이스를 통한 직송금이됩니다.
*13. 결제대행:쇼핑몰이나 통신판매등에 적용할 결제(은행입금, 카드결제, 다이비키, 아토바라이-후불지로입금 현지결제수단) 대행합니다. 매월2회, 직접 입금내역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패스워드제공.【 핸드캐리 국제운송 서비스 】
핸드캐리를 이용하여 EMS보다 저렴, 수출입 통관이 편리하고(보통 통관료 세금을 포함한 가격), 국가별 통관사정을 조언 받을 수 있고, EMS등에서 취급하지 않는 화물 종류에도 순발력있게 대응합니다. 국가별 가격테이블은 http://glosens.tistory.com/7을 참고바랍니다.
【 쇼핑몰 제작 서비스 】해당국가 언어로 쇼핑몰이나 사이트를 제작하는 서비스입니다.
내부관리자 페이지는 한국어 /영어 / 일본어 / 중국어로 되어있고, 외부 스킨은 해당국가언어 혹은 멀티랭귀지로 표시됩니다. ※쇼핑몰 제작 서비스는 법인개설대행, 가상오피스 서비스 이용자에 한정다음글이 없습니다.이전글이 없습니다.댓글